상담사 공지

☞ 전화연결이 안 되거나 부재 시 "상담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주나라 "소니아" 입니다.
'최적의 집중상담' 을 위해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려요 ^^
* 상담시간 *
♥ 평일ㆍ주말 9시부터 24시까지 항시 대기
※ 부재중 일 시(강의중ㆍ또는 기도중)
"상담문의" 문자 남겨놓으시면 바로 답 드리겠습니다.
* 참고사항 *
♥ 원활한 상담을 위해 질문을 미리 주시면
시간 단축이 됩니다.
♥ 상담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장소 부탁드립니다.
♥ 맞춰보라는 식의 상담에는 정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 질문의 핵심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 원하시는 답이
더욱 정확히 나올 것입니다.
♥ 남성분들 성 상담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 전달말씀 *
♥ 타로카드는 빛으로. 가는 최고의 도구이다.
♥ 타로카드는 우리가 자신의 내면에서
올라오는 그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세지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 타로카드라는 최고의 도구로서 내담자님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겠습니다.
♥ 사람의 감정은 변덕스러우니 마음을
지키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먼 길을 걸으려면 좋은 신발이 필요하듯이
인생길을 걷는데도 좋은 인연이 필요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가장 편한 신발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상담사 약력
"타로와 사주로 여러분의 미래를 정확히 밝혀드립니다. 내면의 진실을 꿰뚫어 보는 타로 상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상담 경력
2000년부터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상담을 진행해왔습니다. 타로사주 샵을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님들과 소통해온 경험이 있습니다.
▶현장 활동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타로사주 샵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수의 이벤트 행사와 그룹 타로 강의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문 자격 및 학습
타로 심리 상담 1~2급, 색채 타로 상담사 1급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버셜 웨이트, 사주 오라클, 만신 타로 등 다양한 덱을 사용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방식
타로와 사주를 융합하여 직관적인 리딩을 제공하며, 고객님의 고민에 맞는 덱을 선택하여 심도 깊은 상담을 진행합니다.
▶주요 상담 분야
연애, 진로, 재물, 인간관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상담을 전문으로 합니다. 특히, 심리적인 접근을 통해 상담자님이 원하는 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담 철학
타로는 답을 찾기 위한 도구가 아니라, 내담자가 스스로 해답을 찾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상담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진심으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상담사 인사말
삶이 힘들고 지칠 때, 삶의 길을 묻고 싶을 때, 답답하고 비밀스러운 마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말, 못 할 고민이 있을 때, 살며시 노크하여 주십시요. 여러분의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여기에 펼쳐 놓을 수 있도록, 저는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닷물이 모든 물을 받아들이듯이, 내담자님의 사연에 귀 기울여 듣고, 함께 공감하고 교감하며 집중하여 답하겠습니다. 세상의 모든 고통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함께 찾아가겠습니다.
비밀스럽고 힘든 마음을 포옹하고, 희망의 길로 함께 가는 타로 마스터가 되고자 합니다. 제가 드리는 한 마디 한 마디가 내담자님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고, 새로운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상담하겠습니다.
긴 겨울 끝에 봄날 새싹이 솟아오르는 것처럼, 봄날의 새싹 같은 희망을 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가면 새로운 변화와 성장이 기다리고 있다는 믿음으로, 언제나 내담자님에게 희망의 빛을 비춰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시작과 끝이 같은 깊이 있는 상담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정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내담자님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상담사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의 문을 밀고 들어오셔서 따뜻한 말 한마디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을 내어주시는 내담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내담자님과 나누는 이 소중한 시간은 제게도 큰 의미가 있습니다.
늘 항상 저는 내담자님의 편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이 길을 함께 걸어가며 언제나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